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전북서남상공회의소

보도자료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전북서남상공회의소, ‘제52회 상공의 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작성자 전북서남상공회의소 작성일 2025.04.04

전북서남상공회의소(회장 최종필)는 ‘제52회 상공의 날’을 맞아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모범 상공인과 모범 관리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상공의 날’은 지역 경제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해 정부에 추천하는 행사로, 전북서남상공회의소는 매년 지역 내 우수 인재를 발굴해 추천하고 있다.올해는 △모범 상공인 부문에 (유)1급전북자동차공업사(대표 이춘로) △모범 관리자 부문에 ㈜하림 정읍공장 (이사 차대진)이 각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춘로 대표는 지난 2000년 자동차공업사를 창업한 이래 24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지역사회와 후배 양성에 아낌없이 공유해 왔다.

또한, 정읍·고창지역 라이온스 부총재를 역임하며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도 크게 기여해 왔다.

차대진 이사는 2007년 입사 이후 하림 정읍공장에서 창의적인 개선과 도전을 통해 식품산업 선도기업으로의 성장을 이끌었다.

특히, 공장장으로서 안전문화 정착과 선진 노사관계 구축에 기여한 공로로 2023년 ‘전북산업평화대상’을 수상했으며, 소비자 중심의 품질경영을 통해 정읍공장을 ‘2024년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도축장’으로 성장시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도 받은 바 있다.


최종필 전북서남상공회의소회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 일자리 창출과 경제 발전에 힘써주신 수상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과 적극적인 기업 지원에 전북서남상공회의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출처 : 전북도민일보(http://www.domin.co.kr) 정읍 하경민 기자.

이전글, 다음글
전북서남상공회의소, ‘제52회 상공의 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전북서남상공회의소, 박광종 광주지방국세청장 초청 ’상공인 간담회'

전북서남상공회의소

(우)56156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 충정로 413 (연지동) /

Copyright (c) 2017 js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