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전북서남상공회의소

보도자료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고창군, ㈜지텍과 투자협약 체결
작성자 전북서남상공회의소 작성일 2023.06.29

반도체 제조용 원료 등을 생산하는 (주)지텍이 고창군에 투자를 결정했다.

28일 고창군에 따르면 이날 오후 고창군청 2층 회의실에서 ㈜지텍(대표 김하준)과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심덕섭 고창군수와 임정호 고창군의회 군의장, 김하준 대표를 비롯한 기업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지텍은 경기도 화성시에 본사를 두고 있고, 통신소자형 반도체 관련 제조업체다.

고창신활력산업단지에 1만평 규모로 올 하반기부터 생산설비 150억원 투자를 시작으로 3년간 총 300억원 규모를 투자할 예정이다. 100여 명의 고용인원 창출이 기대된다.

군은 이번 ㈜지텍과의 대규모 투자를 계기로 고창신활력산업단지 기업 유치에 속도를 내고 있다.

 

고창군은 민선8기 1년간 우량기업 유치를 위해 투자유치 지원단을 발족해 전략적인 투자유치 활동을 이어나갔고, 투자기업 맞춤형 인센티브 지원도 확대하고 있다.

심덕섭 군수는 “어려운 대내외 여건에도 불구하고 고창군에 과감하고 선제적인 투자를 결정해준 기업에 감사드린다”며 “군에서도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출처 : 전북도민일보(http://www.domin.co.kr) 고창 임용묵 기자.


전북서남상공회의소

(우)56160 전라북도 정읍시 서부로 6 (연지동) /

Copyright (c) 2017 js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