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전북서남상공회의소

보도자료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전북서남상공회의소, 윤영석 광주지방국세청장 초청 간담회
작성자 박연기 작성일 2022.09.23

중소기업 조세지원, 가속상속공제 제도 개선 등 논의

 
전북서남상공회의소(회장 최종필)는 22일 윤영석 광주지방국세청을 초청해 정읍·김제·고창·부안 지역 기업체 대표 등 30여명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윤 청장은 이날 간담회에서 올해 국세청 세정 운영 방안 및 중점추진 과제를 비롯한 주요 세정지원 제도에 대해 참석 상공인들에게 설명했다. 
이날 상공인들은 △중소기업 조세지원 제도 맞춤형 안내사항 △중소상공인에 대한 세무조사 완화 △가업상속공제 제도 개선 등에 관한 현장의 애로사항을 건의했다.       


최종필 회장은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공인들과 지방 세정을 책임지고 있는 광주지방국세청장을 초청해 간담회를 열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광주지방국세청과의 간담회를 통해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지역 상공인들의 현실적인 어려움이 극복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윤 청장은 “기업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현장중심 소통을 강화해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북서남상공회의소는 앞으로도 지방국세청, 세무서 등 유관기관에 지역 기업인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전달하고, 세정현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기 위한 간담회를 매년 개최할 계획이다.

/ 정읍 뉴스1 박제철 기자.

 

이전글, 다음글
정읍시민장학재단에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이어져
전북서남상공회의소, 윤영석 광주지방국세청장 초청 간담회
SK넥실리스, '조인정읍 공유가게 2.0' 개장

전북서남상공회의소

(우)56160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 서부로 6 (연지동) /

Copyright (c) 2017 js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