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전북서남상공회의소

보도자료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레이머티리얼즈, 김제 지평선산업단지 공장 준공
작성자 전북서남상공회의소 작성일 2022.08.19

[김제=뉴시스]고석중 기자 = ㈜레이머티리얼즈의 신축 공장 준공식이 전북 김제지평선산업단지에서 18일 개최됐다.

준공식은 내빈 축사, 경과보고, 오픈 커팅식, 공장 투어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정성주 김제시장과 김영자 김제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투자자와 기업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레이머티리얼즈는 2010년 설립된 김서림방지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2016년 고강도 김서림방지 안경렌즈를 개발했다.

2020년 대규모 투자를 유치해 모든 굴절률 및 재료에 적용한 '고강도 반영구 김서림방지 렌즈'를 세계 최초로 출시하였고, 국제광학전문 박람회에 참가하여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다.

안경렌즈 뿐 아니라 스포츠고글, 안전경, 수경 및 오토바이 쉴드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이번 신공장은 글로벌 업체와 계약을 위한 첨단 생산시설 확보를 위해 1만6528㎡에 160억원을 투자해 준공하였으며, 국내 및 향후 해외 수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하광 레이머터리얼즈 대표는 “새로 건립한 지평선산업단지 공장에서 혁신기업으로 거듭나 지역과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대내외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준공식까지 차근차근 준비해 오신 레이머티리얼즈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 지자체와 기업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했다.

이전글, 다음글
권순태 상두산업 회장, 건설의 날 대통령 표창
㈜레이머티리얼즈, 김제 지평선산업단지 공장 준공
최종필 전북 서남상공회의소 회장, 420만원 상당 물품 기탁

전북서남상공회의소

(우)56160 전라북도 정읍시 서부로 6 (연지동) /

Copyright (c) 2017 js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