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전북서남상공회의소

보도자료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반석중공업, 제43회 상공인의날 대통령 표창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3.24





 '신승우 하림정읍공장 수석부장, 김의철 현대산업 대표 장관상 수상'







   정읍상공회의소(회장 김적우) 회원 기업과 대표들이 대통령 표창과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대한상공회의소 주관으로 16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 3층에서 43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김제 반석중공업(대표이사 김명환)이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신승우 하림정읍공장 수석부장과 김의철 부안 ()현대산업 대표이사가 모범 관리자로 선정돼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상공의 날은 우리경제의 성장·발전을 위해 뚜렷한 공로가 있고, 타의 모범이 되는 상공인들을 포상하는 행사다.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김제 반석중공업 PEB 및 철골구조물 전문기업(1998년 설립)으로 고객의 행복이 본질적으로 나의 행복이다는 경영이념으로 꾸준히 발전하고 있는 기업체다.


  또 모범관리자 부분에서 장관상을 수상한 신승우 하림 정읍공장 수석부장은 2007년에 입사해 능동적인 자세로 품질경영을 실행하고, 경영혁신을 통한 원가절감 및 고용창출을 통해 지역경제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김의철 부안 현대산업 대표이사는 레미콘 제조 회사로서 1990년에 대표이사로 취임, 회사의 노사화합을 위해 노력하고 기술개발노력과 원가절감을 위해 산학연협동을 이끄는 등 성실한 기본업무수행으로 회사가 발전하는데 많은 기여를 했다.


  박제철 기자(jcpark@)

 

이전글, 다음글
정읍상의 제22대 김적우 회장 취임 1년 성과 호평
반석중공업, 제43회 상공인의날 대통령 표창
2015년 4/4분기 지역경제동향 자료(정읍,김제,고창,부안)

전북서남상공회의소

(우)56160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 서부로 6 (연지동) /

Copyright (c) 2017 jscci, All Right Reserved.